여름이 다가오고 있을 때 어떤 스포츠를 즐기고 싶은가?

2019년 12월 1일
여름이 왔다고 해서 운동을 중단하면 안 된다. 이 글에서는 여름에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스포츠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자.

우리가 모두 알고 있듯이 여름이 다가오면 기온이 급상승한다. 많은 운동선수의 경우 이는 노력과 의욕이 종종 떨어지는 시기이기도 하다.

그러나 여름이고 덥다고 해서 집에 앉아서만 생활해야 하는 건 아니다. 그와는 정반대로 활기차게 생활해야 한다! 그래서 오늘은 여름이 오면 즐길 수 있는 스포츠에 대한 정보를 모아 보았다.

휴가 기간 웰빙과 재미를 결합하는 건 충분히 가능하며, 여름은 야외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고 놀라운 날씨의 혜택을 누리기에 이상적인 시기이다. 

운동선수에게는 여름이 다른 계절에는 할 수 없는 스포츠를 연습하기에 이상적인 계절이기도 하다. 예를 들어, 서핑이나 비치사커는 일 년 중 가장 더운 달에 친구들과 어울리면서 즐겁게 지낼 수 있는 훌륭한 방법이다.

지금부터는 여름에 즐길 수 있는 스포츠를 소개할 텐데, 이 스포츠는 재밌게 연습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모든 수준의 사람들이 하기에 적합하다. 어떤 스포츠가 있는지 함께 살펴보도록 하자.

여름에 즐기기 좋은 최고의 스포츠

여름에 즐기기 좋은 최고의 스포츠

1. 해변 달리기

일년 중 가장 더운 여름 동안 몸매를 유지하는 가장 좋은 방법의 하나가 바로 해변 달리기이다. 해변 달리기는 실루엣을 유지하고, 근육 탄력을 개선하며, 기분이 좋아지는 데 도움이 되는 스포츠다.

더 단단한 표면에서 달리려면 근육의 힘이 많이 필요하고 다른 유형의 운동보다 많은 에너지가 필요하다. 즉, 짧은 시간에 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는 뜻이다.

물론 여름에 모래에서 달리기하기로 결정했다면 꼭 자외선 차단제를 발라야 한다. 선글라스와 모자도 마찬가지로 우리의 피부를 보호해 준다. 더욱이 활동 전후나 활동 중 물을 충분히 마시는 것을 잊지 말자.

2. 훌륭한 여름 스포츠인 수영

알다시피 몇 가지 유형의 수영 방법이 있는데, 각 유형은 다른 근육 그룹을 사용하게 한다. 그리고 수영할 때 물은 추가적인 저항력을 제공한다. 하지만 물에서 몸을 움직이는 한 수영하는 스타일은 중요하지 않다.

사실 수영은 칼로리를 연소할 수 있는 아주 효율적인 방법이다. 또 수영하면 근육이 단련되고 심혈관 시스템이 개선되며 심장과 폐가 더 강해진다. 그래서 근육을 강화하고 저항력을 얻고자 할 때 수영이 권장되곤 한다.

여름에 즐기기 좋은 최고의 스포츠

3. 비치발리볼

비치발리볼은 둔부와 허벅지를 계속 움직이게 하므로 몸을 탄력 있게 하는 데 이상적이다. 또한, 복부와 요추 근육도 게임 전반에 걸쳐 계속 사용된다.

이 운동은 선탠하고자 할 때도 훌륭한 활동이며 친구를 사귀고 싶은 사람들에게 적합하다. 게임을 시작하려면 2명 이상이 한 팀으로 플레이를 해야 하므로 최소 4명 이상이 있어야 한다.

일부 예외를 제외하고 규칙은 배구와 비슷하다. 그러나 모래 위에서 플레이를 하므로 공중에서 떨어져서 다칠 위험 없이 운동을 수행할 수 있다.

하지만 이 운동에 익숙하지 않다면 불안정한 표면에서 점프해야 하므로 발목을 삐끗할 위험이 있으니 조심해야 한다. 그러니 비치발리볼을 하기 전에는 꼭 근육과 관절을 미리 풀어주자.

3. 비치발리볼

4. 비치사커

클래식 축구 애호가들뿐만 아니라 모든 운동선수가 즐길 수 있는 운동이 바로 비치사커다. 

비치사커는 의심할 여지 없이 속도와 조정력을 향상하는 훌륭한 스포츠다. 또한, 모래와 같은 지형에서 라이벌을 따돌리는 방법을 터득해야 하므로 빠른 결정을 내리는 법을 연습할 수 있다.

이 글에서 살펴보았듯이, 여름 동안 즐길 수 있는 많은 스포츠가 있다. 그러나 기온이 많이 상승하므로 어느 정도 주의가 필요하다. 지속해서 몸에 수분을 공급하고 너무 장시간 동안 햇볕을 쬐는 건 피하도록 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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