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일과 채소로 만드는 달콤한 간식
2분
이 레시피는 가정에서 아이들이 과일과 채소를 섭취하도록 하는 좋은 방법이다. 아이들은 이 간식을 계속 먹고 싶어 하게 될 것이다.
마지막 업데이트: 09 12월, 2018
과일과 채소로 만드는 달콤한 간식? 조금은 이상하게 들릴지도 모르겠다. 또한, 과일과 채소가 들어간 간식이 과연 맛이 있을지에 대한 확신이 없을 것이다.
하지만 이 간식은 정말 맛있다! 이 글에서 우리는 달콤한 간식 레시피 일부를 공유하고자 하며, 이 방법을 통해 과일과 채소를 아주 새로운 방식으로 섭취하게 될 것이다.
과일과 채소로 만드는 달콤한 간식
시금치 키위 셔벗
이 시금치와 키위로 만든 셔벗은 여름과 완벽하게 어울리는 신선한 간식이다. 칼로리가 아주 낮을 뿐만 아니라, 이 재료들에는 또 다른 유익한 특성이 있다. 바로 체액 저류에 도움이 되는 이뇨효과이다. 이 모든 특징은 이 셔벗을 뜨거운 태양과 해변에 완벽하게 어울리는 음료로 만들어 준다.
셔벗 4인분 재료
- 키위 4개
- 바나나 3개
- 꿀 2 테이블스푼
- 시금치 3줌
- 간 얼음
- 믹스 커피 한 컵
준비과정
- 먼저, 키위와 바나나의 껍질을 벗긴다. 과일들은 토막 내어 썰어 갈기 쉽게 하자.
- 싹둑 썬 과일들을 시금치, 꿀, 물, 그리고 간 얼음과 함께 블렌더에 넣는다. 만약 과일이 아주 익었다면, 꿀을 사용하지 않아도 된다. 꿀의 유일한 역할은 셔벗에 자연적이고 건강한 단맛을 첨가하여 주는 것이다. 과일이 익었다면, 이미 충분한 단맛을 함유하고 있을 것이다. 개인의 기호에 따라 넣어도 상관은 없다.
- 블렌더에 넣은 모든 재료를 함께 갈자.
- 잘 섞인 혼합물을 컵 4개에 나눠 붓고 냉동실에 약 3분간 넣어둔다. 이제 신선하고 건강한 셔벗이 완성되었다. 이 셔벗은 식사 중간에 먹을 수 있는 완벽한 간식이다.
초콜릿 바나나 스펀지케이크
스펀지케이크는 오늘 우리가 준비한 달콤한 간식 중에서도 단연 으뜸이다. 당근의 맛이 초콜릿의 맛과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이 색다르고 독창적인 디저트는 특히 아이들이 정말 좋아한다.
어떻게 만드는지 계속해서 읽어보자.
재료
- 올리브유 4온스
- 당근 3개
- 달걀 4개
- 설탕 10.5온스(스테비아로 대체 가능)
- 밀가루 10.5온스
- 이스트 1스푼
- 버터 1스푼
- 초콜릿 드롭(선택 사항)
- 파우더 초콜릿 3 테이블스푼
- 우유 반 컵
준비과정
- 먼저, 오븐을 화씨 356도로 예열한다.
- 껍질을 벗긴 당근을 강판에 갈고, 달걀, 올리브유와 함께 섞어 촘촘한 반죽을 만든다. 반죽을 그릇에 담고 이스트와 밀가루를 넣는다. 하나의 덩어리가 되도록 주물러 준다.
- 반죽에 초콜릿 드롭을 첨가한다(선택 사항).
- 실리콘 틀에 반죽을 넣고 오븐에 40분간 굽자.
- 스펀지케이크가 구워질 동안, 물을 약간 끓이고 파우더 초콜릿을 넣어 저어준다.
- 오븐에서 스펀지케이크를 꺼내 식힌다. 마지막으로, 뜨거운 핫초코를 케이크 위에 얇게 부어준다.
콜리플라워 무화과 케이크
아마도 이 레시피는 두 번은 읽어야 할 것이다. 콜리플라워와 무화과의 조합이 낯설게 느껴지겠지만, 한번 맛을 보면 분명히 또다시 먹고 싶어질 것이다. 이 두 재료의 조합은 가히 환상적이다. 게다가 이 간식을 만드는 데는 한 시간도 안 걸린다.
재료
- 콜리플라워 1파운드
- 코코넛 밀가루 반 컵
- 달걀 1개
- 달걀흰자 6개
- 무화과 8개
준비과정
- 먼저, 오븐을 화씨 356도로 예열한다.
- 콜리플라워를 토막 내어 썰고 불순물 제거를 위해 깨끗이 씻어준다. 그다음 콜리플라워를 블렌더에 넣고 반죽의 형태가 되도록 갈아준다.
- 콜리플라워를 그릇에 담고 달걀 1개를 풀어 넣고, 준비한 흰자를 추가로 넣는다. 재료들이 함께 섞였으면, 밀가루 반 컵을 넣고 다시 섞자.
- 섞은 반죽을 실리콘 틀에 넣고 오븐에 50분간 굽는다.
- 케이크가 다 구워졌으면, 꺼내어 식힌 후 껍질을 벗긴 무화과로 장식한다. 냉동실에 한 시간 정도 넣어 차갑게 만들자.
이제 이 과일과 채소로 만든 케이크를 맛보자. 이 케이크는 여름에 상쾌하게 즐길 수 있다.
이 텍스트는 정보 제공 목적으로만 제공되며 전문가와의 상담을 대체하지 않습니다. 의심이 들면 전문가와 상의하십시오.